본문 바로가기

통합검색

금오광장 과감한 도전! 능동적 혁신!

공지사항

[부속기관] [선발공고]2025-1학기 신입생(학부) 선발 공고

작성자
유보경
조회
633
작성일
2024.12.19
부서
생활관
내선번호
0544787943
첨부

2025-1학기 학부신입생 선발 공고문.hwp

2025-1학기 학부신입생 선발 공고문.pdf

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선발 공고를 안내합니다.

※ 상세사항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
※ 신입생은 원서 제출 시 생활관 사용여부를 신청합니다.

생활관 사용 여부 확인 및 원서수정은 입학처(054-478-7900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[결핵진단서 제출방법] 가. 제출기간: 2025. 2. 17.(월) 10:00 ~ 2. 21.(금) 18:00 ※ 사전 미제출 시 현장에서 서류 제출 가능, 미제출시 입실 불가

나. 제출방법: 통합 정보시스템 내 제출, 자세한 경로 추후 공지 예정


주요 참고사항

1. 식사변경 안내

생활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- '식사변경'검색 - 추후 공지될 "2025학년도 1학기 식사변경 안내"공지문 참고


2. 생활관 시설관련 안내(아래 주소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여넣기)
https://dorm.kumoh.ac.kr/dorm/sub020105.do

3. 입사 전 제출서류 정정(입사 전 추후 공지 예정인 입사안내문 꼭 필독) - 검사일2025. 1. 1.이후결핵진단서만 인정
- 추후 통합 정보시스템 내 제출 경로 공지 예정


FAQ

Q. 생활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☞ 신입생은 원서 제출 시 생활관 사용을 신청하였습니다.

신청 확인 여부는 입학처(054-478-7900)로 전화하셔서

"2025년 신입생입니다.

원서 내 생활관 사용 신청 여부 확인하고 싶습니다."하시면

생활관을 신청했는지 안했다면 어떻게 원서를 수정할 수 있는지 안내해주실 것입니다.


Q. 신입생은 어느 생활관에 배정되나요?

☞ 신입생은 생활관이 랜덤으로 배정되므로 1인실 또는 2인실, 푸름관 또는 오름관 일반실에 배정됩니다.

Q. 2학기 생활관도 자동 신청되나요? ☞ 1학기만 원서 내 생활관 사용 체크 시 자동 신청 및 랜덤 배정되므로

1학년 하계방학, 2학기, 겨울방학은 추후 학생이 직접 지망 순으로 관을 선택, 신청해야합니다. Q. 공고문에 나온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못했습니다. 생활관 사용이 불가능한가요? ☞ 납부기간에 미납하시면 자동 탈락됩니다. 추후 1학기 추가선발 공고를 참고하시어

신청기간 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Q. 선발 결과, 납부계좌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? ☞ 합격하신 모집에 따라 결과발표 및 납부기간이 다르며 납부기간 시작일부터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 예) 수시~정시최초 합격자는 2025. 2. 17.(월) 10시부터 합격 관 및 생활관비 확인 가능

Q. 담당자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? ☞ (입학원서 내)생활관 신청 여부 문의: 054-478-7900

☞ 전반적인 선발 문의: 054-478-7943 ☞ 생활관비 문의: 푸름관비: 7201, 오름관비 7947(오름관2·3동 공공요금 예치금 포함) ☞ 푸름관·아름관 시설(공사, 고장 포함) 문의: 7946 ☞ 오름관 시설(공사, 고장 포함) 문의(각 관 운영사): 오름관1동(070-8786-5001), 오름관2동(070-7209-6070), 오름관3동(070-7198-1650)